본문 바로가기

눈 수술은 어느 정도 할 수 있습니까

눈 수술은 어느 정도 할 수 있습니까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눈 수술은 어느 정도 할 수 있습니까

눈 수술은 어느 정도 할 수 있습니까

 

근시는 눈은 먼 것을 잘 볼 수 없지만 가까운 것을 잘 볼 수 있는 현상입니다.

 

또한 굴절이 멈추면 먼 곳의 물체가 망막에 모이지 못하고 망막 앞에 초점을 형성하기 때문에 시각적인 변형이 일어나 먼 곳의 물체가 흐릿해집니다.

 

 

 

●  그렇다면 눈 수술은 몇 도까지 가능할까요? 바로 관련 건강케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눈 수술은 몇 도 가능하냐

 

●  일반적인 라식 치료는 18 55세, 근시 50 1200도, 난시 600도 이하, 원시 600도 이하 등 근시 도수가 안정되고 최근에는 레이저를 이용해 각막을 얇게 깎아 교정하는 것이 원리다. 하지만 수술 가능 여부는 수술 금기증이 있는지 여부를 봐야 합니다. 일반적인 금기증상으로는 원추각막, 각막확장성 질환, 자가면역성 질환, 전신계통성 질환 또는 부분대사성 질환, 안저 기능이 떨어지거나 시력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는 백내장, 녹내장 환자 등이 있으며, 이러한 환자는 시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수술 치료를 할 수 없습니다.

 

건강을 위한 추가지식 :

근시를 예방하는 방법

1. 눈을 많이 돌리기

 

●  눈을 오래 사용하면 눈이 피로해지기 때문에 우리는 반드시 좋은 눈 사용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눈을 돌림으로써 완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력 회복에 큰 도움이 됩니다. 구체적인 방법: 먼저 몸을 풀고 머리를 움직이지 않도록 하고 눈을 아래를 응시하고 천천히 왼쪽으로 돌린 다음 위를 응시하고 이 동작을 계속 반복하면 눈꺼풀 근육을 효과적으로 단련할 수 있습니다.

 

2. 멀리 바라보기

 

●  먼 곳을 바라보기 때문에 안구의 결정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근시가 생겼을 때 조망을 통해서 눈의 수정체를 조절해서 눈의 긴장을 풀어주고 눈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그런 것들이 있습니다.

 

●  또한 일부 녹색 식물을 보는 것도 시력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  녹색 파장이 망막에 더 짧게 나타나기 때문에 눈을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3. 바른 자세 유지

 

●  눈의 시력이 저하되는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평소 눈을 잘못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평소 업무공부 중에는 눈을 가늘게 뜨지 말고 눈과 책 사이의 거리를 30 40cm로 유지하고, 침대에 누워 책을 읽지 말고 매일 멀리 내다보며 시력 회복을 촉진하며, 눈 건강 체조를 통해 완화할 수 있습니다.

 

●  이상 눈 수술을 어느 정도 할 수 있는지 관련 설명이니 참고 하시고 더 건강 하세요.

위 내용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긍정적인 생각은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정리해드린 내용은 눈 수술은 어느 정도 할 수 있습니까 이였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